공지사항

[공지] [~09.14.(일)] 학생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(2025-2학기)

  •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
  • 권태인
  • 작성일 2025-09-09
  • 조회수 185

<2025학년도 2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>


2025-2학기 학생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드립니다.


평일에 방문을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서류 취합 후 담당자가 신청할 예정입니다.

(학생이 따로 방문X)


신청을 원하시는 학생은 반드시 9/14(일)까지 메일로 연락 바랍니다.


※ 기간 외 신청불가



1. 신청종류

•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

• 본인 또는 직계가족 차량 1대만 신청 가능



2. 신청대상 

• 국방디지털융합학과 대학원 재학생, 수료생
• 휴학생, 졸업생 불가



3. 정기권 사용기간 및 시간

• 2025. 9. 1.(월) ~ 2026. 2. 28.(토) (6개월)

평일 17시 이후, 주말 24시간 가능 
평일 주간 사용불가능



4. 정기권 가격

30,000원

• 일반대학원생(야간 • 주말권)

납부기간: 9.15(월)~9.17(수) 예정 

• 납부방법은 추후 안내



5. 신청기간 

• 09.09.(화) ~ 09.14.(일)



6. 신청방법

메일로 학번, 성함, 제출서류 발송

• 메일주소: ajoumdc02@ajou.ac.kr



7. 제출서류

   - 본인차량: 자동차등록증

   - 가족차량: 자동차등록증 +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

   - 회사법인차량 : 자동차등록증 + 법인사업자등록증 + 재직증명원

   - 리스 또는 렌탈차량(본인): 자동차등록증 + 계약서

   - 리스 또는 렌탈차량(가족, 법인): 자동차등록증 + 계약서 + 주민등록등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또는 가족관계증명서 + 법인사업자등록증(법인인 경우)



8. 기타사항

• 주차관리실은 주말 미운영

• 등록이 아직 안된 경우 정문으로 가서 “신청하였음, 등록하였음”으로 정산원께 구두 언급 후 출차

• 평일 17시 이전 입차 시 주차권 사용과 별개로 일반요금이 적용되어 주차요금이 발생

• 아주대학교 주차 일반요금표 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※ 문의사항


 - 연락처: 031 - 219 - 2990 

 - 이메일: ajoumdc02@ajou.ac.kr

 - 운영시간: 평일 09:00~18:00 / 토요일 09:00 ~ 16:00

 - 사무실 위치: 아주대 팔달관 408호

 - 제외시간: 점심시간 12:00~13:00 / 금요일 9:00~14:00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